협회명 변경 및 MCN 2.0 정의
창립 2주년 기념 총회 및 세미나
자세히 보기
자세히 보기
[녹색경제] 한국엠씨엔협회, 현재 디지털 미디어 산업현황 'MCN 2.0' 시대로 정의_2018.03.13
[비즈니스워치] <[인사이드 스토리]>MCN산업 지속성장하려면…_2018.03.12
[게임톡] “MCN의 미래, SM엔터테인먼트에서 배워야”_2018.03.08
[이코노믹리뷰] "MCN 업계, SM엔터의 고민 필요하다"_2018.03.08
[지디넷코리아] 광고 대신 브랜디드 콘텐츠 뜬다_2018.03.07
[블로터] “SM엔터테인먼트는 단순한 연예기획사가 아니다”_2018.03.08
[아이뉴스24] "브랜디드 콘텐츠, AI 스피커 활용법 고민해야"_2018.03.07
[연합뉴스] 아마존, 넷플릭스도 추격한다…"美 시청자만 2천600만명"_2018.03.15
[뉴데일리] 메조미디어, 높은 퀄리티 등 '브랜디드 콘텐츠' 최신 트렌드 제시_2018.03.14
[동아일보] 1인 창작자 '귀한 몸'_2018.03.14
[매일경제] 샌드박스네트워크, 배틀그라운드 프로팀 `샌드박스 리콘` 창단_2018.03.12
[뉴시스] 유튜브, 국내 동영상 시장 장악…'제작자·키즈콘텐츠' 덕분_2018.03.09
[아이뉴스24] 과기정통부-RAPA, MCN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 지원_2018.03.05
[연합뉴스] "AI스피커 음악재생, 30~40대가 동요 주로 튼다"_2018.03.09
[한국경제] 자라와 넷플릭스의 공통점… 알고리즘 활용 '業의 한계' 극복_2018.03.08
[경향비즈] “영상이 더 편해”…포털, 유튜브 시대 ‘생존 비상’_2018.03.08
[아이뉴스24] 페이스북이 음악사업에 공들이는 이유_2018.03.08
[서울경제] 카톡까지 제친 유튜브... 사용시간 2년 사이 3배 증가_2018.03.07
[경향신문] 1인 미디어 크리에이터 전성시대_2018.03.04
[아시아경제] <[유튜브 경제]> 유튜브로 돈 버는 크리에이터 뒤에는 MCN이 있다_2018.03.02
[PROJECT_MCN]
SMC E&M (월간홈쇼핑 24호)
[동향]
MCN 산업의 끝 모르는 질주 (월간홈쇼핑 24호)
[PROJECT_MCN]
매드스퀘어 (월간홈쇼핑 23호)
[동향]
인터넷 방송규제 '뜨거운 감자' (월간홈쇼핑 23호)
[PROJECT_MCN]
콜랩코리아 (월간홈쇼핑 12월호)
[동향]
MCN, 대중화 ‘한걸음’ 더 (월간홈쇼핑 12월호)
[PROJECT_MCN]
샌드박스네트워크 (월간홈쇼핑 11월호)
http://mcna.asia